SC_ERP개요
플랜트설비 제조 및 설치를 하는 업체의 공사진행에 대한 전반적인 진행사항을 관리 하는 시스템으로써 각 Project별 영업관리, 사전원가, 생산공정, 현장관리, 작업진행모니터링, 구매 및 외주, 설계 도면 및 문서관리, 품질관리 업무를 시스템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.
또한 솔루션을 통하여 제공된 각종 분석자료를 통한하여 실행예산 및 집행예산에 대한관리 신규 수주 및 유사 수주에 대한 정확한 사전원가를 제공합니다.
업무별 모듈화 -각 세부업무를 모듈별로 분리하여 사용자별 권한에 따른 접근권한 및 결재 권한 통제 합니다.
범용성 -업체별 특성에 따라 본사 및 지사에서 사용되는 모듈의 분리 제공 하고 있습니다.
분석정보 제공 -각각의 단위업무에서 발생된 단위데이터를 통합저장(Datawarehouse)하여 분석Data 축출 시 빠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.
전자결재 -각 업무별 전자결제를 통한 구매, 교육, 문서업무를 제공 함으로 써 실행통제 기능을 부여 했습니다.
Text자료와 연계 -Excel, Word, Csv, Text파일 등 Upload가능한 파일과 연동을 통하여 업무처리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.
타 시스템연계 -MES,WMS등 시스템과 Interface Manager를 통한 연계지원 합니다. |